시즌 13에서는 벤슨 형사와 투투올라가 선거구의 수석 형사입니다. 시즌 13의 처음 몇 에피소드를 통해, 그녀는 그녀가 더 가혹하고 논쟁으로 안정기의 은퇴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 그녀는 노박이 벤슨이 “꺼졌다”고 말한 후 “그녀의 신경을 잃고”에 대한 ADA 노박을 때 볼 수 있듯이. 시즌 13부터 14까지그녀의 주요 파트너는 닉 아마로였지만, 투투올라와 형사 아만다 롤린스, 도미닉 “소니” 카리시와 함께 일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미국 텔레비전 잡지, TV 가이드는 “위압적 인”, “불쾌한”알코올로 문자를 설명했다. [42] 워싱턴 타임즈의 미라 플라이셔는 라티의 성격을 “나쁜 알콜 중독자”라고 표현했다. [43] 시즌 14 에피소드에서 “비밀이 사라졌다”에서 에이전트 루이스는 맨해튼 콜드 케이스가 전국의 여러 강간 살인 사건과 관련이 있다고 믿고 SVU와 파트너로 돌아온다. 루이스는 형사 벤슨과 아마로를 마이애미 교정 시설로 이겨내고, 형사는 다른 범죄에 대한 수색을 마친 후 석방된 장애인 용의자인 용의자를 체포해야 했다. 루이스는 벤슨과 아마로를 다시 맨해튼으로 데려다 주며 심문을 지켜보며 크라겐 선장에게 형사가 다섯 번째 희생자를 살해한 사실을 인정할 수 없는 후 용의자에게 총을 쏘게 해 달라고 간청한다. 크라겐이 의무를 다하자 루이스는 용의자가 살해당한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위해 땀을 흘려간다.

아마로는 피해자의 남자친구가 선거구에 오자 고백에 의문을 품기 시작하고, 루이스는 툴레인 대학에서 대학을 다닌 때부터 오랜 친구였다고 말한다. 뭉크와 롤린스가 차가운 사건 파일에서 빠진 증거를 발견하고 피해자의 남자친구가 에이전트 루이스와 로맨틱한 관계를 맺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고백의 일부가 무너지기 시작한다. 그러자 아마로는 용의자를 불러들이고 루이스는 점점 공포에 질리기 시작한다. 크라겐은 루이스에게 장애가 있는 용의자가 사고를 당했다고 믿게 되고, 그녀와 벤슨이 그를 다시 인터뷰하기 전에 잠시 있을 것이다. 벤슨이 루이스에게 질문을 하기 시작하자 루이스는 벤슨의 질문이 심문과 같았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벤슨과 아마로는 루이스에게 당시 피해자와 남자친구와의 관계의 본질에 대해 묻는다. 그들은 그녀가 몇 달 간의 로맨틱한 관계를 가졌다고 인정하게 되었고, 그 후 루이스는 임신을 하게 되었다. 루이스에게 낙태를 강요한 후, 루이스는 피해자에게 그와 결혼해 달라고 부탁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루이스는 눈물을 흘리며 피해자의 집에 갔다고 인정했고, 피해자가 루이스에게 결혼을 요청했다는 사실로 루이스를 조롱한 후, 루이스는 그녀가 흑인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그녀가 왔을 때, 그 소녀는 죽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분명 충격과 혼란에 빠진 벤슨에게 그녀가 너무 미안하다고 말한다. 크라겐은 수갑을 차고 방으로 들어와 루이스에게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고 말한다.

아마로는 수갑을 잡고 그녀를 구금한다. 그녀의 운명에 사임, 그녀는 반복적으로 말하는 협력, “이해합니다,” 눈물이 그녀의 뺨을 굴러 계속으로. 아만다 롤린스는 조지아 주 애틀랜타출신의 형사로, 뉴욕시로 이주하여 특별 희생자 부대에 합류한다. 롤린스는 벤슨 형사와 아마로, 그리고 크라겐 선장이 자신을 앞서가지 말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신의 일을 매우 염려하는 형사로 보인다. [6] 그녀는 그의 마지막 새로운 파트너, 체스터 레이크에 비해 그녀의 파트너, 형사 투투올라와 좋은 교감을 가지고 나타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