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을 보거나 변경하려면 설정을 열고 Safari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목록 항목을 제거합니다. 여기에서 하루 후 또는 다운로드를 완료하자마자 항목을 제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동 옵션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사라지지 않도록 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관리자를 직접 정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Safari 다운로드 폴더를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쉬워요. 새 다운로드 관리자에는 기본 폴더, 파일 미리 보기 및 백그라운드에서 다운로드를 비롯한 몇 가지 강력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afari는 파일 앱으로 작업하여 기기, iCloud 또는 지원되는 타사 앱에서 로컬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다운로드를 중지, 시작 또는 취소하고, Safari의 새 다운로드 관리자에서 파일 앱에서 바로 해당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관리자의 다운로드 목록에서 항목이 제거되는 시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제거해도 실제 파일은 삭제되지 않지만 목록에서 제거하여 다운로드가 복잡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하루 후 관리자에서 항목을 제거하도록 설정되어 있지만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Safari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예상대로 작동합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에 대한 링크를 누르면 파일을 다운로드할 지 확인하는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다운로드”를 탭하면 파일이 다운로드 관리자에 추가되고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Safari를 닫거나 웹 페이지를 종료하더라도 전체 파일이 다운로드될 때까지 다운로드가 계속됩니다. 아이폰이 처음 나왔을 때, 마침내 손바닥에 전체 HTML 웹 브라우저를 제공하는 첫 번째 중 하나였다. 적절 한 다운로드 관리자와 함께, 파일 애플 리 케이 션과 결합, 아이폰은 마침내 바탕 화면에 사파리의 전체 모바일 버전 되 고 가까이 이동. 마지막으로 주소 표시줄 옆의 다운로드 관리자 아이콘이 반송되어 모든 파일이 다운로드된 시점을 알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미리 보기를 보려면 다운로드 관리자에서 파일을 탭합니다. (모든 파일을 미리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미리 보기가 있는 경우 파일을 보고 공유하고 경우에 따라 편집할 수 있는 새 보기가 열립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를 회전 및 트리밍할 수 있으며 이미지 및 PDF에 기본 제공 태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iOS는 iCloud 드라이브에 새 “다운로드” 폴더를 만들고 기본 다운로드 위치로 설정합니다. iCloud 드라이브 내부의 다른 위치로 변경하거나 “내 iPhone에서” 내 폴더로 변경하여 다운로드가 로컬로 포함되어 있고 iCloud 저장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진행률 표시줄에 다운로드하는 모든 파일의 전체 진행 률을 표시합니다. 개별 파일의 진행 상황을 보려면 다운로드 관리자 아이콘을 탭합니다. 각 다운로드 파일에는 파일 이름 아래에 파일의 남은 양을 보여주는 작은 파란색 선이 있습니다. 설정 앱을 열고 왼쪽 열에서 Safari를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를 탭합니다(일반 섹션의 새 항목입니다). 가능한 다운로드 위치 목록이 표시됩니다. 기본값은 앞서 언급했듯이 iCloud의 새 다운로드 폴더입니다. 또한 내 iPad에서 다운로드가 iCloud에 다시 업로드되는 것을 중지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스토리지 제공 업체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 드롭 박스, Readdle의 PDF 전문가 또는 AudioShare 와 같은 것 (이것은 당신이 오디오를 많이 다운로드하는 경우 환상적입니다). 이것은 사파리가 다운로드 목록 (위에서 본 Safari 앱의 관리자)에서 파일을 제거 할 때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