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오리콘 차트 5위로 데뷔한 `버키카에스`는 다음 앨범 `부이키카에스`를 발매했다. 첫 정규 앨범으로 차트에 올랐다. [12] 또한, 앨범은 일본에서 골드 인증을 받았다. [13] 후쿠슈 요슈는 2013년 7월 31일 6년 만에 발매된 정규 앨범이다.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첫 앨범이다. [16] CD는 표준 DVD 케이스의 높이와 너비에 가렇고 만화처럼 묶여 있는 독특한 포장을 특징으로 합니다. 밴드의 공식 웹 사이트에 따르면, 그것은 “우리의 무자비한 홈 `전쟁`의 설명과 혈안이 156 페이지 책, 최대 료 군에 의해 모든 15 곡에 대한 대화 스타일의 트랙 별 개요, 료군의 내면세계는 전문 만화 가수에 의해 노출된다” [17] 최대 호르몬은 누 메탈과 하드 코어 펑크를 수행하지만 팝의 많은 요소를 통합,[2] 펑크, 스카, 힙합, 그리고 극단적 인 금속뿐만 아니라 많은 전형적인 누 금속과 하드 코어 펑크 밴드에서 그들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 자신의 음악에. 밴드는 또한 대체 금속으로 표시, 펑크 금속, 홈 금속, 그리고 더 최근 금속 코어[26] 일부 비평가에 의해. AllMusic의 알렉세이 에레멘코는 최대 호르몬은 “진정한 뉴 메탈러의 십대 의 분노와 자기 중요성 특성의 일반적인 부족에 의해 구별된다”고 씁니다.

“최대 21세기”와 같은 많은 노래에서 들리는 펑키한 사운드는 주로 베이스 연주자 우에찬이 슬래핑 기법을 사용하여 제작합니다. 그는 종종 밴드에 의해 “헬기”로 불린다 (모두 자신의 FAQ에서, 그들의 노래 “A-L-I-E-N”). [19] 리드 보컬은 다이스케, 료, 나오로 나오와 함께 나오와 함께 멜로디 보컬을, 다이스케는 비명과 랩을 제공한다. 우에찬은 아직 리드 보컬(농담 트랙 “Chiisana Kimi no Te”의 구절 제외)을 연주하지 는 않지만 나머지 밴드와 함께 백 보컬을 연주한다. 코이 노 메가 연인 (Jpn), 작은 · 호르몬 형식을 최대. 코이 노 메가 연인은 밴드 최대 호르몬에서 맥시 싱글, 7 월 에 출시 5, 창조 coeur 스포츠 쿠폰 코드 책 · PDF로 다운로드 · PrintableFrank StatikDownload koi no mega 연인 최대 호르몬 mp3 다운로드 기술.찾기 노래 더 많은 가사를 찾을 수:코이 아니 정자 라이브 교토에서, 일본 최대 호르몬은 보컬 다이스케 한과 드러머 나오에 의해 1998 년에 형성되었다. [10] 기타리스트 키와 베이시스트 스기(Sugi)를 영입하고 지역 공연을 한 후, 일본 록 레이블 스카이 레코드와 계약을 체결했다. A.S.A. 크루는 이 음반에 수록된 첫 앨범으로, 오리지널 라인업에서 발매한 유일한 정규 앨범이었다.

당시 다이스케는 자신의 가사를 영어로 완전히 썼고, 밴드 이름 `맥시멈 더 호르몬`은 라틴어로 쓰여졌다. 키와 스기는 1999년 밴드를 떠났다. 6월 2일, `A-L-I-E-N`이라는 곡의 영상을 공개했지만, 장난으로 무작위로 재배치URL에 올려놓기 때문에 페이지 방문자들은 단 한 번의 기회만 볼 수 있다. 2013년 7월 26일 발매된 타이틀곡 `후쿠슈 요슈`의 뮤직비디오. [17] 노래 “벤조 샌들 댄스”(화장실 샌들 댄스)는 초기 영장류로 전체 특수 효과 메이크업에 밴드를 갖춘 스트라이드 껌 광고에 사용되었다. [18] 밴드의 기발한 미학에 발맞추어 `벤조 샌들 댄스`라는 노래는 전통적으로 화장실 샌들을 착용하는 료군의 습관을 항상 화장실에서만 입는 습관을 서정적으로 연상시킴을 부른다. 이 곡의 가사와 FAQ에서 볼 수 있듯이, 니시베 케미컬(주)이 만든 빅(VIC)이라는 브랜드로 판매되는 화장실 샌들을 독점적으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